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08

이마도 리프팅이 될까? 주름까지 거상해보기 이마거상술은? 이마거상재수술은? 이마거상술에 대해서 찾아보는 분들은 대부분 눈과 눈썹의 간격이 가깝거나 혹은 노화로 인해서 눈썹이나 눈꺼풀이 동시에 처진 경우 등에 해당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시술을 받아보았더라도 변화가 없거나 혹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라면 이마거상술재수술을 고민하게 됩니다. 만약 추미근을 자르지 않고 이마의 피부만 당겨서 잡아 올린 경우라면 눈썹이 올라가지 않거나 눈매에 변화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눈썹을 위로 올려주는 등 변화를 주고자 이마거상술재수술을 찾아본다면 먼저 추미근의 일부를 잘라내는 방법에 대해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추미근은 눈썹을 내려주는 힘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잘라내지 않고 피부만 당기게 될 경우 변화가 크지 않을 뿐 아니라 변화가 있더라도 다시 처.. 2024. 4. 18.
영국 담배금지법? 비흡연 세대를 만들기 위한 법안 영국 담배금지법? 비흡연 세대를 만들기 위한 법안 영국에서 단계적으로 담배 판매를 제한하여 비흡연 세대를 만들기 위한 법안이 의회에서 1차를 통과 했다고 합니다. 담배나 전자담배 법안을 찬성하는 표가 383표 반대가 67표로 의결하여 하원 심사의 다음 단계로 넘어갔다고 전했는데요. 영국 정부에서는 흡연 없는 세대를 만들고자 한다며 해당 법안에 의하면 해마다 담배를 살 수 있는 연령이 1년씩 상향 조정되어 현재 15살인 2009년 1월 1일 출생자부터는 영국에서 평생 합법적으로 담배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법정 연령이 되지 않은 사람에게 담배를 판매하는 곳에서 벌금 1백파운드(17만원 가량)의 벌금을 현장에서 부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국 정부에서는 새 법안을 2027년도부터 시행한다고 합니다. 2024. 4. 18.
줄기세포 이마지방이식 vs 리프팅이냐 동안성형 알아본다면 줄기세포이마지방이식이란? 줄기세포 지방이식은 볼륨이 부족한 안면부에 지방을 이식해 볼륨감과 동안효과를 주는 성형을 말합니다. 기존의 자가지방이식과 달리 내 몸에서 채취한 순수 줄기세포로 밋밋한 얼굴에 입체적인 볼륨감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데요. 기존의 자가이식과 달리 내 몸에서 채취한 순수 줄기세포와 함께 지방을 이식해 높은 생착률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줄기세포지방이식 적용대상은? 사실 줄기세포를 이용한 지방이식은 이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얼굴의 꺼진 부위를 채워볼 수 있는데요. 입체적인 얼굴이 되면 훨씬 얼굴이 갸름해 보이며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주게 됩니다. 얼굴의 꺼진 부위를 채우는 것은 물론 얼굴에 화사한 빛을 받은 것 같은 볼륨감을 줘 동안 얼굴로 변화하는데요. 노화로 인한 피부 처.. 2024. 4. 17.
마약 음식 모르고 먹으면 처벌 받게 될까? 마약 음식 모르고 먹으면 처벌 받게 될까? 요즘 우리나라에서 마약 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서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서 필로폰이 섞인 음료를 시음 행사를 가장하여 학생들에게 나누어준 사건도 있었죠. 자녀가 마약을 먹었다고 경찰에 신고를 하겠다 협박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다른 사람이 준 마약을 알아채지 못한 상태에서 복용햇을 경우 혐의가 성립하는 지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마약이 포함된 식품을 섭취했을 경우 처벌 여부는 고의성에 따라 차이가 생기게 되는데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마약류 투약과 섭취, 흡입 등으로 인한 형사상 처벌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제품이 마약이라는 인식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마약인줄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다면 범죄에 대해 주관적 구성요건인 고의가 없기.. 2024. 4.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