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이슈

모션밴드 처음 알게 됐는데 휴대하기 너무 편해요~

by 메디건강 2022. 5. 27.
반응형

 

오늘은 모션밴드 언박싱 후기를 들고 왔어요~~
정식 이름은 모션밴드 플러스라고 하네요!
아마 들어보신 분들도 분명 있으실 것 같은데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어서 ㅎㅎ 신기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제가 나이가 먹으면서 보니까 주변 친구들도 결혼하고 
임신한 친구들도 있고 가족들이나 
친척 어른들도 자주 아프시곤 하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건강 제품을 많이 찾아보게 됐는데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게 돼서 ㅎㅎ
이렇게 언박싱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요즘 워낙 애플워치나 갤럭시워치 같은 제품을
많이 이용해서 그런건지 모션밴드 요 제품도
그런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평소에
집 밖에서 외출해서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무슨 전기 자극?을 줘서 뇌신경 신호를
비정상적인 신호를 정상적으로 바꿔준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이런 원리를 처음 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다양한 기관에서 인증도 받은 의료기기라
괜히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ㅎㅎ

 

 

안에 설명서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강도도 조절이 가능한데 1단계~5단계 이렇게 있더라구요?

 

 

모션밴드 착용하기 전에 먼저 젤을 발라야 한대요!
젤이 없는 경우 물티슈로 손목 안쪽을 가볍게
한 번 닦아주고 사용해줘도 된다 하더라구요~

 

 

이 금이 있는 부분을 손목 안쪽 정중신경에 맞춰서
착용해 주어야 효과가 있다고 하니
모션밴드 착용하실 때 꼭 참고하셔야겠어요 ㅎㅎ
전 정중신경이란걸 여기서 처음 봤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구토, 멀미, 입덧 같은 증상에 좋은 혈자리라고 하더라구요.

 

 

ON을 가볍게 누르면 바로 밴드가 켜지고
반대로 끄고 싶은 경우에는 화면이 켜져 있을 때
OFF 버튼을 1초 이상 눌러주면 꺼집니다!

 

 

겉으로 그냥 보면 시계 같이 생겨서
말하지 않으면 의료기기인지 모를 것 같은 ㅋㅋ

 

 

이렇게 단계를 ON으로 서서히 올려서 쓸 수 있고
5단계에 가까워질수록 낮은 단계보다 더
강한 강도를 느낄 수 있더라구요!

아프지는 않고 그냥 찌릿찌릿한 느낌??
그 정전기 오르게 할 때 피 안 통하게 한 다음에
서서히 풀어줘서 정전기를 느낄 수 있잖아요~
개인적으로 그 느낌이랑 조금 비슷하더라구요?

 

 

만약 자극이 없으면 잘못 착용한거라서
밴드를 옮겨서 써보거나 위치를 잘 확인해보세요!

손목에 닿는 금색 부분이 전기 자극을 주는 부분인데
오래 찾고 있다보면 간혹 간지럽거나 빨갛게 부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반창고도 같이 들어있어서
요걸 금색 부분에 붙이고 착용하면 오래 도금도
유지할 수 있고 피부트러블 예방도 도와준다고 하네요^^

 

 

제일 신기했던 게 충전기였는데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촥 붙더라구요ㅎㅎ
근데 개인적으로 얼마나 충전이 됐는지
알 수가 없어서 그게 아쉽더라구요 ;;

저는 입덧이나 일반 구토 증상에만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인줄 알았는데 숙취로 인한
구토도 적용된다고 해서 괜히 궁금하더라구요!
다른 것보다 인증받은 의료기기라 언박싱 해보면서
저보다 다른 지인들에게 더 필요할 것 같아서
알려줄 겸 후기 올리게 되었네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 참고하시라고 사이트 남겨둘게요!

 

 

 

뉴로웰니스 몰

노인성 뇌질환 관련 헬스케어 전문 의료기기 쇼핑몰. 뉴로웰니스 몰입니다.

neurowellness.co.kr

 

반응형